냉장고 안의 삶



용신이 준 미묘한 센스의 선물 전전하는 게임

죽은 사람을 되살려낸다거나 하는 엄청난 힘을 보여줬던 드래곤 볼, 그 강대한 드래곤 볼은 신이 다시 회수했지요.
대신 용신은 어린 수행자들을 위한 선물을 주는 소소하다면 소소한 드래곤 볼을 다시 만들어 뿌렸고, 꾸준히 퀘스트를 하다보면 안그래도 좁은 인벤토리에 자리를 차지하며 드래곤 볼이 모이게 됩니다.
정확하게는 기억이 나지 않는데 20렙이면 다 모으게 되더라구요.

용신의 제단은 기본적으로 시작하는 마을에서 가까이 있습니다. 마을 앞의 경비가 용신 제단 다녀오라는 퀘도 주니까, 금방 찾을 수 있지요.

하나하나 구슬을 끼워맞추고 나면 용신을 소환하는 주문이 뜹니다.
주문은 자기 맘대로 바꿀 수 있는데, 「용신」이라는 단어가 굳이 들어가지 않아도 되더군요. 전 헌 드래곤볼 줄게 새 선물! 하고 소리쳤던 듯-_-;;;
포스 있게 나타나는 용신.
자기 소개를 한 용신은 안타깝게도 무슨 소원을 빌거냐? 등등의 말은 하지 않습니다.
이미 선물은 정해져 있어-_-;;
화면 오른쪽 하단에 이런 것이 뜹니다.
무슨 다른 선택지도 없는데 선택하래. 그런데 그것보다 빨간 글씨로 시간 제한이 있는 데에 놀라서, 완전 후다닥하게 되네요.
물론 다시 시간을 확인하면 2분 넘게 있긴 하지만 어쩐지 저렇게 빨간 글씨로 강조하면 마음이 급해져서.

선물 주세요!

용신은 그 후에 시크하게 사라집니다.
용신이 사라진 후 바로 모여있던 드래곤볼이
다시 허공으로ㅠㅠㅠㅠㅠㅠ
스카우터에 부착할 수 있는 파츠 중에 드래곤 볼을 갖고 있을 법한 몬스터를 찾는 것도 있거든요. 근데 드래곤 볼 표시가 있어서 오 두근두근 하면서 걜 잡아도 드래곤 볼은 나오지 않습니다. 단지 확률.
아직까지 다음의 드래곤 볼을 한 번도 못 얻어 봤어요.
손오공은 처음만 고생하고 다음부터는 한 페이지 안으로 휙휙 잘도 모으던데, 오히려 수행자들은 처음에만 휙휙 얻고 다음번은 손나 고생하는 듯-_-;
신님의 센스.
저금통이 안에 들어있는 돈보다 더 비싸대!ㅋㅋㅋㅋㅋ
그러나 포포가 아껴아껴 모았을 돈이 들은 저금통을 막 이렇게 수행자들한테 줘도 되는 겁니까, 신님.
아무튼 다른 옷을 팔아도 잘 나와야 40 제니가 나오는 와중에 이렇게 만 제니가 한 번에 뚝딱 나오는 건 매우 소중하지요.

저 저금통과 상의, 하의, 신발까지 세트로 나오는데, 기본적인 능력치도 나쁘지 않은 데다가 붙는 옵션이 엄청나게 좋답니다. 얼마나 좋으냐고 하면 30렙까지 용신의 선물 세트를 계속해서 쓸 정도로!


…그러나 용신의 센스는 미묘.
아직 성인식도 치르지 않은 아이기도 하고, 마인들이야 워낙 성격이 밝으니까…
그래서 아동용 원색 옷인가.
거기다 가운데 동그라미는 포켓X? 저걸 누르면 갇혀있던 포X몬이라든가 뱃살이라든가 아무튼 무언가가 나올 듯도 하고.

용신의 알수 없는 센스에 떨면서 같은 마인이지만 의마인, 거기다 여캐인 옷도 같이 찰칵.


이쪽도 역시 노란색이네요.
그래도 이쪽 옷이 훨씬 깔끔하잖아! 노란 바지는 실제로야 어떻든 게임 안에서는 귀엽고, 적어도 보는 순간 아 아동복이다 라는 느낌이 안난다는 것만으로도!
여캐와의 차이인가 직업의 차이인가 알 수 없지만 하여간 여캐만 이뻐하고 나쁘다!


나메크 용족도 드래곤 볼로 용신을 소환해서 옷을 받아서 입어보았습니다.

…역시 용신의 센스는 미묘.
…………라고 할까 나메크인의 파충류(…) 근육이 가감없이 보인다는 점이, 솔직히 징그럽네요.
수행자고, 전투력이 만대라고 해도, 보기엔 쪼꼬만 애가 식스팩 있는 것도=ㅁ=;
어차피 나메트인들은 여캐가 없어서 제멋대로 디자인 해도 된다지만(응?) 꼭 저렇게 가슴을 풀어헤친 것을 해야 했나요.
피부가 대부분이 녹색 계열인데 거기에 파란 그라데이션이 들어간 옷도 좀….

이래저래 미묘한 센스의 용신이었습니다.


덧글

  • 여람 2010/02/08 23:06 # 답글

    나메크인 여캐가 심히 보고 싶어집니다... 만들어주세요, 용신님!! ←막 이래보고...
  • 파김치 2010/02/09 01:53 #

    여람님, 알을 토해내(...) 번식하기 때문에, 모든 나메크인들은 형제고, 따라서 자매가 없고… 그렇다더군요. 미묘하게 슬픈 설정. orz
  • TrueNine 2010/02/09 05:55 # 답글

    용신이 너무하네 ㅋㅋ
    나도 지금부터 반말요 ㅋㅋ
  • 파김치 2010/02/09 18:24 #

    TrueNine, 그래도 옵이 좋으니까 입기는 하는데, 이거 다음 타임머신 퀘스트에서 주는 보상템이 파란 쫄쫄이라는 말에 절망했다. 이것보다 더 심해!orz
  • 나인볼 2010/02/16 23:11 # 답글

    캐, 캐릭터 이름이 왠지 정감갑니...:D
  • 파김치 2010/02/17 00:37 #

    나인볼님, 비누왕자가요, 비누샴푸가요? 최근 아이디는 저렇게 짓고 있답니다.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