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장고 안의 삶



드디어 꿈을 이루었다 전전하는 게임


시도 때도 없이 조금만 내리막길이면 바로 글라이딩을 해서 그런지 말이 자주 다칩니다.
안그래도 관리 스킬에서 경상으로 다칠 확률을 줄여주는 스킬이 있던데, 그걸 알고 찍고 나서도 잊을 만하면 또 부상을 당하는 정도. 말이나 좋으면서 부상 당하면 말을 안해-_-;;;
그래서 치료하러 갔더니…

?!


넌 물체를 허공에 띄워 조종하는 마법사냐!

이 얼굴로 25살이 넘었다는 게 사실인지, 아니면 무슨 에러인지 몰라도 원래는 이런 마법사가 아니라 정상적인 인간입니다.

평소엔 이런 느낌




그리고 제목 그대로, 저는 꿈을 이루었습니다.
앨리샤의 꿈이라면 역시 이거죠, 제겐!


28렙은 됐는데 막상 사러 가려니까, 당연하지만 캐롯이 없었습니다.-_-; 교배를 때 되면 자주자주 시킨 것도 아니요, 그렇다고 그 전에 다른 옷 산 것도 아니요, 그저 묵묵히 돈 나갈 일이라고는 애들 먹이고 씻기고 다치면 치료해 주는 일밖에 안하는데도 돈이 안 모여! 그야 물론 허구헌날 7~8위에서 놀면 경험치는 쌓이는데 캐롯은 먹고 살기(?) 빠듯할 만큼만 쌓여서 그럴 수도 있다고 하죠. 제가 그렇습니다.
아무튼 눈앞에 파이어릿 셔츠가 빨강 해제! 되었는데 가만히 있을 수가! 뛰고 또 뛰고 또 뛰고 또 뛰고 또띠아 해서 한 200캐롯 남기고 전재산 탈탈 털어서 샀습니다!
히야, 이 자태!
보이시나요, 이 룩?


파이어릿 세트!!!!!!(모자 제외-_-;)



그냥 상점에서 입혀서 빙글빙글 돌려보기만 했을 때는 몰랐는데, 파이어릿 부츠, 은근히 굽이 있네요.
그전까진 저기 하얗게 보이는 징 박힌 부분이 약간 위에 있어서 구두 굽이 높아 보이는 줄 알았는데, 실제로도 굽이 촘 높음.
굽이 잘 보이는 포인트
그래, 위너가 되어라, 파김치!





그동안 민마 → 근마 → 용기마의 순으로 해보고 있었는데, 최근 캐롯 벌려고 열심히 달린 나머지 최근 키우던 용기마는 물론 그 전의 근마까지 체력이 제로가 되어버렸어요. 그래서 그동안 방목(…)했던 민마를 타고 오랜만에 달렸습니다.
근데 진짜 딱딱 원하는 만큼은 아니더라도 그동안 타고 달렸던 근마나 용기마보다는 훨씬 드리프트가 잘 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맵 도는 게 훨씬 쉽다!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손에 착착 붙는구나!
내가 그동안 얼마나 민첩 낮은 말 타고 있었는지 알겠다, 아오 다른 거 다 필요없어, 드리프트 하나면 되는 거야!ㅠㅠㅠㅠb
어떤 굇수분처럼 슬라이딩+대쉬, 슬라이딩+대쉬로 미친 빠르기로 앞서나가는 것도 아닌데 이 정도면!

확실히 글라이딩은 근마 쪽이 훨씬 멀리, 빠르게(이건 아마도) 갈 수 있긴 합니다. 글라이딩만으로도 가까이 있으면 한둘쯤 제칠 수 있음. 하지만 그따위 글라이딩 필요 없ㅋ어ㅋ
새로 나온 맵도 죄다 글라이딩이 그렇게까지 필요한 맵이 아니고, 글라이딩보다 본체 파김치의 낮은 숙련도를 능력빨로 메워주는 민마가 중요합니다ㅠㅠㅠㅠㅠㅠb

다음번 말은 근마로 생각하고 있었는데 급 선회. 제게 진리는 민마임미다.

덧글

  • 나르닌 2011/04/20 01:18 # 답글

    목표를 이루셨군요. 축하드려요.
  • 파김치 2011/04/20 19:54 #

    나르닌님, 네! 우하하!
  • 여람 2011/04/20 07:32 # 답글

    굽...ㅋㅋㅋㅋㅋ 축하드려요!
    옷태가 아주 끝내주네요/ㅅ/
  • 파김치 2011/04/20 19:54 #

    여람님, 굽은 예상 외였지만 정말 옷은 예쁩니다+ㅅ+
    세트인 두건도 좋지만, 그 다음으로는 머리 모양 바꾸는 걸 노리고 있어요!
  • 2011/04/21 11:44 # 삭제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파김치 2011/04/21 16:03 #

    g***님, 네, 공감하신다니 정말 슬픈 일이고… 옷 사려고 캐롯을 모으다니 무슨 현실 세계!
    앨리샤에 대해 재미있는 정보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살펴봐야겠네요+ㅅ+
  • 엘민 2011/04/21 14:48 # 답글

    아오, 그림의 떡이군요 ㅠㅠ 전 아직도 엘리샤를 못하고 있습니다 ㅠㅠ
  • 파김치 2011/04/21 16:05 #

    엘민님, 저번에 말씀하신 그 해킹 어쩌고 때문인가요?!;ㅁ;
    으으으 아까워라...
댓글 입력 영역